회사 설립 동기를 보면, 1988년 우연히 금맥을 발견하여 한국 동력자원부에 광물 조직 성분 검사를 의뢰한 바, 다량의 금이 함유되어 있음을 확인 받아 후 금광으로 허가받아 채광 작업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후 금광을 채광하던 중 김이 무럭무럭 나는 지점을 파헤치자 금빛이 나는 돌멩이들이 여기저기 산재되어 있었고, 금맥 밑에는 신기하리만큼 전에 보지 못했던 미세한 돌가루를 발견하였습니다.
이를 한국 동력자원부에 의뢰한 바 게르마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견운모로 그 용천수는 게르마늄, 칼슘, 마그네슘 등과 산소의 비중이 매우 높은 암반수로 판명되었습니다.
그 후 이 물을 마신 금광의 인부들이 각종 질병에 도움을 받았다는 입소문이 나자 어느 사이에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하였고 이에 각종 신문 및 언론매체에 보도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러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 물을 구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요청이 들어와 이에 정식으로 한국, 일본, 미국의 전문 검사기관에 의뢰한 바 견운모 측에서 천연 게르마늄(Ge), 칼슘(Ca), 마그네슘(Mg)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인체에 매우 유익한 물이라고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사람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정부의 허가를 받아 1997년 7월에 먹는 샘물 공장을 설립하여 현재 헬시언(healthyOn) 상표로 회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미국, 싱가포르 등지에 수출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